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adobe/adobeXD

어도비 드림위버 컬러 및 아이콘변경

by labper M 2021. 4. 15.

어도비의 드림위버 컬러가 바꼈다.

원래 초록색 아이콘이였는데 이제는 어도비XD와 같은 컬러다.

이제 거의 비슷한 기능을 커버를 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지만 아직까지 많이 다르다.

그런데도 이 컬러로 변경을 했다는건

이제 둘중 하나로 원하는 결과를 쉽게 만들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프로토타입툴로 XD를 배워보다가 figma가 대세라고 하길래

figma를 조금 배웠다. 

노선을 갈아탔는데..

figma는 웹에서 작동이 가능해서 어디든 쉽게 작업을 할 수 있는데

정작 내가 기대했었던

홈페이지 제작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런툴인줄 알았던 나의 잘못된생각때문에...

어도비XD도 그냥 프로토타입툴인데

어도비XD에서 디자인한 페이지를 인터넷에 바로 export해서 사용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나중에는 그렇게까지 될꺼지만

아직은 아니다.

홈페이지 제작에도 관심이 있어서 드림위버도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데

언제부터 한글이 지원되지 않고 영문만 지원한다.

막상 이 글을 쓰다보니까.

또 드림위버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그냥 실행시켜봤다!

 

왼쪽이 드림위버 아이콘이다!

원래 오른쪽 컬러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