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LAB

구글 애드센스 광고적용 어렵네..

by labper M 2019. 10. 25.

구글 애드고시만 통과하면 끝인줄 알았는데..

이거 뭐 왜 이렇게 어렵냐???

네이버처럼 자동으로 광고 나오게 하면 좋을텐데...

뭘 설정해야 하는게 너무 많다!

복잡해

구글에서는 설명도 제대로 안해준다!

구글에서 검색해서 찾아보래...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썼을때 내용과 비슷한 광고를 알아서 배치해주는게

애드센스에서는 인피드 광고라고 하는데

이걸 적용할려니

아래와 같이 설명이 되어 있다.

  • 콘텐츠 피드의 HTML 사이에 광고 코드를 삽입합니다.

이거는 도대체 어디에 넣으라는거야?

<head>태그든 <body>태그든 상관없으니 그냥 넣으라는 말인가???

 

 

  • 한 피드 내에 동일한 코드를 여러 번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건 또 무슨말????

티스토리 블로그 홈에서 광고를 여러개 나오게 할 수 있다는 말인가???

아님 내가 작성한 블로그 글에 여러개의 광고를 나오게 할 수 있다는 말인가???

 

 

  • 광고가 페이지에 표시되려면 20~30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광고가 일반 디스플레이 광고로 표시될 수 있지만, 곧 네이티브 광고로 대체됩니다.

일단 나는 <head>태그가 끝나는 지점 바로 앞에다가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었다!

내일 확인해봐야지! 되는지 안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일반 가이드라인을 확인하거나 CMS의 구체적인 방법을 Google에서 검색하세요.

불친절한 구글의 설명서

일반 가이드라인으로 들어가면 더 복잡한 이야기로 머리만 더 어지럽다.

하나씩 하나씩 방법을 찾아가야지!

 

 

 

 

 

 

 

그리고 광고 넣는 방법을 잘 몰라서

다른 블로그 글을 좀 찾아봤더니

나의 애드센스와는 다르게 광고 종류가 5가지더라

난 왜 3가지 밖에 안나오지????

왜죠???

등급이 있는건가??

 

 

 

+

티스토리 두줄 띄어 쓰기 어떻게 바꾸는지 

알아보고 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