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LAB

구글 애드센스 핀코드 드이어 받았다.

by labper M 2020. 4. 22.

애드센스 들어갈때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거 떠서 오매불망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도착!

나는 한달이 지나도 안와서 핀코드 재발송 한번 신청을 했었다.

그러고도 20일이 지나서 도착 했는데

2장이 같이 왔다!!!

 

 

 

 

드디어 나도 핀코드 입력을했다!

포기할까 했는데 도착했다.

 

 

 

요렇게 생긴 우편물!

드디어 받았다.

 

 

 

 

 

 

반대쪽은 요렇게 생겼다.

진짜 안오는 줄 알았네.

 

 

 

 

 

 

 

이런 사진을 찍게 되다니!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고

 

 

 

 

 

 

 

 

이제 더 열심히 해야지!

언제 100불 올리냐구요?!

정체된 수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