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apple

애플 21인치 아이맥 갖고 싶다

by labper M 2020. 7. 18.

집에 27인치 아이맥이 있는데도 21인치 아이맥을 볼때마다 갖고 싶다

사용하는건 똑같은데도 그냥 갖고싶다...

뭘까? 옛날에 회사에서 사용했던 24인치 아이맥에 대한 로망(?) 갖은 건지

그냥 아이맥을 종류대로 갖고 싶은 건지.. 

새로운 23인치? 아이맥이 나온다는 루머도 들리고 하는데..

그냥 갖고 싶다

이상해

탐나! 집에 놓을 자리도 없는데...

완전 기본형 4K 아이맥은 가격도 너무 괜찮잖아

160만원대

1T hdd.

256SSD로 올리면 가격이 190만원대까지 올라가긴 하지만

그냥 인터넷만 한다고 하면 정말 괜찮은 조건아닌가?

집에 부모님께 선물해주고 싶다

그냥 인터넷만 쓸꺼면 따로 뭘 하지도 않지만 

아.. 한글때문에.. 좀 그렇다...

맥용 한글이 있긴한데...

 

 

 

+

머리속에 나오는 생각 그대로 주절 주절 거리는 중....

생각 정리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