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LAB

스타벅스 시크릿코드 위치 및 등록하는 방법

by labper M 2020. 8. 11.

스타벅스 이벤트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브렉퍼스트블렌드 블랙커피 세트를 받았다.

2개가 들어있는 패키지인데 패키지가 더 비쌀듯.

커알못인 나는 주로 라떼만 마시는데

이건 내가 먹어도 괜찮은 맛이더라. 안써서 그런가??

아메리카노 입문해야 하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브렉퍼스트블렌드 블랙커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이런 스타벅스 음료들은 모두 시크릿코드라는게 숨겨져 있더라!

몰랐다!

스타벅스 음료의 종류도 많은데 그 음료들 마다 시크릿코드의 위치가 다 다르게 숨겨져 있다더라

나는 이번 시크릿코드가 처음이고 이 브렉퍼스트 블렌드의 경우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아직까지 시크릿코드에 관한건 잘 못찾겠더라.

 

 

 

 

 

저 비닐 패키지를 벗겨내면 안쪽에 있다고 해서 손톱으로 벗겨내려고 하니 잘 안되더라

요즘에는 환경을 생각해서 분리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비닐도 잘 뜯어낼수 있게 절취선까지 넣어주는데

이 제품은 그런 기능이 없어서 그냥 칼로 쓱~ 그어서 벗겨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타벅스 브렉퍼스트블렌드 시크릿코드의 위치는 바로 여기에 있다!

사진처럼 노란컬러로 점자형식으로 찍혀있다!

처음엔 이 코드를 못찾아서 아무리 뒤집어 보고 찾아봐도 안보여서 한번 열폭!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주지도 않고 그냥 비닐을 벗기면 시크릿코드가 있다길래

이 비닐을 한참 눈씻고 찾았는데 코드는 안보여서 진짜 시크릿코드네 했다!

이 비닐이 아니라 음료병에 새겨져 있는 줄 알고 병도 찾아봤는데 안보이더라

그런데 병을 뚫어지게 쳐다보니 또 2-7 같은 숫자도 보이는것 같고...

포기하려는 찰나에 저 노란색 코드를 찾았다.

 



 

자! 이제 저 코드를 어렵게 찾았으니까 

등록을 해야 하는데 저 코드 등록을 내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앱에서 할려니까 또 안보이더라!

알아보니 스타마일리지 포인트 등록하는 사이트가 또 따로 있더라

회원가입도 따로 또 해야함!!!

 

www.starmileage.com

 

Star Mileage Event

시크릿 코드를 모으면 스타벅스 MD가 내손에!

www.starmileage.com

위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시크릿코드를 등록해야 한다.

 

 

 

나는 스탬프를 3개 모았다.

코드를 등록했더니 한번에 3개가 찍히더라.

알고보니 제품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수량이 다르더라

내가 등록한 시크릿코드는 3개짜리 제품이였다.

아직 한개가 더 있는데 그것까지 등록을 하면 6개의 스탬프를 찍고 

이벤트 한정판 MD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8월의 스타패키지 상품은 스타벅스 쿨 토트백이다!

줄서서 받는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보다 받기가 더 힘들지 않을까?

난 저 15라고 적히 키링이 더 탐난다

나머지 한개의 브렉퍼스트블렌드를 다 마시면 응모해봐야지!

스탬프 6개를 모을때마다 즉석 당첨의 기회가!!

당첨이 안되더라고 스탬프 15개를 모으면 기념 이모티콘을 준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