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LAB/adsense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위한 책과 애드센스 팁

by labper M 2022. 7. 3.

애드센스 수익은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많이 올라왔는데

이정도 올라오니 자꾸 욕심이 생긴다.

꾸준히 하는방법이 제일 좋긴하지만 사람 욕심이란게 더 빨리 수익을 올리고 싶으니까!

우연히 알게된 도서.

비상식적 성공 법칙

간다 마사노리의 책인데 이사람 책을 찾아보니

이미 나한테도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이라는 책이 하나 있더라.

<비상식적 성공 법칙>은 2003년에 출판되고 절판되었다가 올해 다시 재출간되었다.

그럼 뭔가 숨겨져 있다는 뜻인것 같아서 꼭 한번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네 도서관에도 옛날책 마저도 없다. 

 

저자는 마케터이고 이 책은 일본에서 50만부 이상 팔렸다고 한다!

어떤 이야기로 풀었을지 궁금하네

이 책이 올때까지 작가가 쓴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먼저 읽어봐야겠다.

 

 

+

애드센스 광고가 달린 블로그 글을 수정하면 검색에 누락된다는 말이 많아서 

조회수가 높은 글은 수정하고 싶어도 수정을 안할 때가 많은데 수정해서 다시 더 높은 검색율을 높이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더라.

(하지만 나는 아직 못하겠다...)

 

 

애드센스 인기 페이지

애드센스홈에 들어가서 좌측 메뉴를 보면 '인기 페이지'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 들어가서 보면 내가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 중 어떤 글이 수익이 제일 많이 발생했는지 알 수 있다. 

나는 몇가지 안뜨던데 여기 들어갔을때 글이 여러개 뜬다면 효자노릇을 하는 글이 많다는 거겠지?

나도 10가지 정도 됐으면 좋겠다!!

여기 있는 글 중에서 몇가지를 다시 기획해서 써봐야겠다. 

네이버가 아니라 티스토리에 글을 썼었더라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을텐데!!!

전략의 실패다.

2가지 콘텐츠가 있는데 한번 기획해서 써봐야겠다!

 

 

+

조만간 애드센스 수익을 한번 정산하려고 하는데

처음 해보는거라 어느 은행해서 하는게 제일 좋을지 잠깐 찾아봤는데

100달러 이하는 전부 무료라고 하는데 애드센스 정산은 무조건 100달러 부터 가능한거 아닌가?

모든 은행이 거의 다 1건당 10,000원의 수수료가 붙는데 카카오뱅크는 건당 5천원이라고 본것 같다. 

다시 자세히 알아봐야지.

일단 수익을 더 올리자.

분기별로 정산할 수 있게 목표치를 조금 더 올려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