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작은 기록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의문으로 시작하는 글쓰기

수익이 될수 있는 글을 써야 한다.

by labper M 2020. 6. 11.

블로그로 돈벌기를 시도중이다.

어떤 블로그가 뉴스로 트래픽을 모아서 하루에 8만원을 보는것을 봤다.

트래픽이 진짜 돈이 된다는것을 깨달았고

기래기라 불리는 사람들이 왜 허접하지만 사람들을 낚을 수 있는 글을 쓰는건지 알았다.

 

 

 

어떤글을 쓰든 자극적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글을 쓰면 사람들을 방문하게 할 수 있고 

방문한 페이지에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이유는 바로 글쓴이의 수익에 연결되어 있기때문이다.

자극적인 글쓰기는 오래가지 못한다고 본다.

꾸준히 자기만의 콘텐츠를 생산해내야 한다고 본다.

그렇지만 빠른시간에 수익을 만들어내고 싶은 생각에 어떤 짓(?)을 할지도 모른다.

 

정해진 시간에 출근하는 삶이 아닌 자유롭게 시간을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부의 추월차선중 마지막 파트에 해당하는 추월차선 부분을 읽었다.

책을 조금씩 읽기로 했는데 추월차선 파트를 빨리 읽고 싶어서 꽤 많이 읽었다.

역시나 몇년전에 내가 깨달았던 진리!

'돈을 벌려면 생산자가 되어야 한다.' 소비만 해서는 돈을 벌수 없다!

직장에 다녀서는 부자가 될수 없다!. 사업을 해야한다.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나는 컴퓨터와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생각이다.

그 중 하나가 애드센스와 애드포스트 등으로 수익을 조금씩 올릴려고 한다.

어떻게 해야 광고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 고민해야 한다.

그냥 글만 많이 쓴다고 수익이 올라오진 않는다. 

황금키워드라 불리는 키워드로 글을 써야 사람들이 늘고 그에 따른 수익이 발생한다.

단순히 꾸준히 글을 쓴지 4일째 애드센스 수익은 0.01달러! 10원 정도다!

땅파서 100원을 버는게 더 빠르겠다. 

이렇게 해서는 안된다.

어떻게 키워드를 만드는지 분석은 어떻게 하는지 광고는 왜 내가 원하는 위치에 안붙는지 등을 연구해서 그걸 먼저 해결해야 한다.

그래야 돈이 생긴다!

일단 목표는 8월까지 이 블로그에 글을 400개 이상 쓰고 수익을 100달러 만들어내는것이다.

그리고 올해가 끝나기전 인터넷으로 매월 3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리는게 최종 목표다!

무엇을 해야하는지 기업가 정신과 생산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소비적인일보다 생산적인 일을 해야 한다.

 

 

+

하루 방문자 200명 넘기기도 어렵네!


댓글